대청도 친절하고 깔끔한 숙소 추천 :: 드림팬션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대청도 갔을 때 머물렀던 숙소인 '드림펜션' 이용후기에 대해 남겨보려고 합니다. 드림팬션은 합리적인 가격과 깔끔한 숙소 컨디션을 갖추고 있는 팬션으로 실제로 이용했을 때 굉장히 만족스러운 숙소였습니다. 사장님 부부도 굉장히 친절하신 대청도 드림팬션의 방문후기를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청도-드림팬션-외관
대청도-드림팬션-외관


  드림팬션 소개

드림팬션은 유해진(?)을 닮은 친근한 사장님 부부가 운영하는 팬션으로 버스도 가지고 있을 정도로 큰 규모로 운영하고 있는 곳입니다. 대청도의 다른 타 팬션보다 룸 컨디션도 훌륭하고 좋은데, 후기가 없어서 제가 직접 쓰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드림펜션 위치는 '인천광역시 옹진군 대청면 대청북로 85번길16'으로 일몰이 아름다운 농여해변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청도에 딱 2개 있는 편의점(CU)하고도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어서 위치도 나쁘지 않습니다.

대청도에-있는-편의점(CU)
대청도-CU

  숙소 소개

드림팬션은 온돌방, 침대방, 가족방 3가지 타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저는 온돌방을 이용했는데 바닥에서 자는것만 괜찮으신분이시라면 딱히 이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을겁니다. 물론 내륙에 있는 좋은 호텔에 비하면 많이 열악하지만, 대청도 내에서는 이정도면 굉장히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드림팬션-침대방-내부모습
드림팬션-침대방

드림팬션-숙소-내부모습
드림팬션-온돌방-내부

드림팬션-구비물품
드림팬션-구비물품

숙소에는 넉넉히 수건과 이불이 준비되어 있으며, 부족하면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더 가져다 주십니다. TV도 조금 화면이 작지만, 스마트TV라 저녁에 편의점에서 이것저것 사와서 영화보면서 놀았습니다. 피트600m인가 라는 영화를 봤었는데, 나름 재밌었던 기억이 납니다.

드림팬션-TV에서-영화가-나오고있는-사진
드림팬션-TV

숙소 내부에 냉장고도 구비되어 있어서 맥주나 음료, 물 등을 보관하기 편리했습니다. 복도에 정수기가 있지만, 사장님께 요청드리면 물도 더 주십니다. 근처 해변이나 트래킹갈 때 챙겨가면 좋습니다.

드림팬션-냉장고-안에-생수-4병이-들어있는-모습
드림팬션-냉장고

그리고 숙소 내에 간단하게 조리해먹을 수 있는 주방이 있습니다. 인덕션도 있고, 냄비와 칼 등 기본적인 조리도구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다만, 객실 내에서 삼겹살, 생선 등의 냄새가 심한 요리는 자제해달라고 합니다.

드림팬션-주방모습
드림팬션-주방

마지막으로 화장실입니다. 처음에 썼던 방은 화장실에서 냄새가 심하게 나서 하루 묵고 참다가 말씀드렸더니, 환풍기가 벼락(?)을 맞아서 고장났어서 그랬던거라고 하시고 방을 바꿔주셨습니다. 방을 바꿔주신 후로는 화장실 냄새도 전혀 안나고, 물도 잘 나오고 깔끔한 편입니다. 샤워기도 있고, 샴푸, 바디워시, 린스 등의 기본 세안용품들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드림팬션-화장실
드림팬션-화장실

드림팬션-샤워부스
드림팬션-샤워기

2층은 테라스가 별도로 있으며, 1층은 숙소 바로 앞에 벤치도 마련되어 있어서 날씨가 좋은 날에는 야외에 앉아있기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드림팬션-2층-테라스
드림팬션-테라스

이상으로 드림팬션에 대한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대청도는 트래킹을 좋아하시는 분은 꼭 가보셔야 하는 여행지이지만, 숙소가 많이 없어서 여행하기 곤란한 지역이기도 합니다. 드림팬션은 대청도에서 가장 깔끔한 숙소 중 하나며, 가격도 합리적이므로 대청도에 방문하실 일이 있으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십니다. 대청도 돌아다닐 때 타고 다니라고 자가용까지 빌려주실 정도로 배려해주셨습니다. 마지막 날에는 새벽에 배 타는 곳 까지 데려다주시기도 하셨습니다. 사장님 최고.. (보실지 모르겠지만, 사장님이 너무 잘해주셔서, 너무 좋은 추억 많이 쌓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사장님 명함 올려드릴테니, 예약 및 각종 문의사항은 아래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여행되세요.😊

드림팬션-연락처
드림팬션-연락처